• 최종편집 2023-01-27(금)
 

zzzzzzz.jpg

 

zzdsdsdsdasdsadsad.jpg

 

- 27일 그랜드머큐어 앰배서더 창원에서 열려…벤처기업인 100여 명 참여

-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벤처기업인 6명 도지사 표창 수여

- 박완수 도지사, 영상메시지 통해 “도내 벤처기업들이 마음껏 도전하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


경상남도는 27일 오후  그랜드머큐어 앰배서더 창원에서 (사)경남벤처기업협회가 주관한 ‘2022년 경남 벤처기업인의 날’ 행사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벤처기업의 성장과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만들고, 한 해 동안 벤처기업의 성과를 결산하고, 정보교류 및 네트워킹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정영화 경남벤처기업협회장을 비롯한 회원 100여 명, 강용범 경상남도의회 부의장, 최열수 경남중소벤처기업청장, 김희용 경상남도 경제기업국장 등이 참여하였다.


행사는 ▲(1부) 경남 기업가정신 포럼으로 정영훈 고어텍스 아시아본부장의 ‘소재기업 브랜딩 스토리와 기업문화’, 법무법인 YK의 ‘기업경영과 법상식’ 특강 ▲(2부) 지역경제 활성화 유공기업에 대한 포상 ▲(3부) 경남벤처기업협회와 경남경제진흥원 등 유관기관 간 ‘벤처기업 글로벌 진출 지원업무 협약식’과 ‘혁신벤처 경남 기업가정신 선포식’으로 진행되었다.


경남도는 한 해 동안 기술혁신과 경쟁력 강화를 통해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벤처기업인 6명에게 경상남도지사 표창을 수여하고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였다.



수상자 : ㈜현대스틸 대표이사 윤희용 ㈜삼원기계 대표이사 전순도

켄코아에어로스페이스㈜ 대표이사 케네스 민규리 준엔지리어닝㈜ 대표이사 전형진

㈜제이디 대표이사 박중건 주식회사 아이비에스티 대표이사 주성주


 

이번 행사를 주관한 정영화 (사)경남벤처기업협회장은 “그동안 경남 중소․벤처 기업인들이 하나로 뭉쳐 소통하면서 거듭 발전을 해왔다”며 “시시각각 변하는 글로벌 정세로 새로운 어려움이 도사리고 있지만 이번 행사를 계기로 벤처 기업인들의 네트워크를 더욱 확대해 대응하면 더 나은 내일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박완수 경상남도지사는 영상메시지를 통해 “국내외 경제환경이 급변하면서 벤처기업의 역할과 가능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며 “오늘 행사가 벤처기업인들의 자긍심을 높이는 데 기여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경남의 벤처기업들이 마음껏 도전하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8381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 벤처기업인의 날’ 성황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