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8-18(목)
 

- 27일부터 7일간, ‘경남아! 여름을 부탁해!’ 깜짝 홍보행사 개최


- 지자체 최초로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협업, 수도권 관광객 대상 홍보


- 경남 10개 시군 다채로운 체험과 이벤트로 휴가객 마음 사로잡아!


165629784090728.jpg

 

165629784091054.jpg


경상남도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지자체 최초로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협업하여 수도권 관광객 대상 경남관광 여름휴가 홍보행사를 27일부터 7월 3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 본관 8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여름 행사는 ‘경남아! 여름을 부탁해’를 주제로, 진주, 통영, 사천, 김해, 밀양, 거제, 양산, 의령, 남해, 하동 등 경남도 10개 시군이 매일 다채로운 체험행사와 이벤트를 실시하며 롯데백화점 회원과 행사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서울출발 경남여행 일정표와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경남의 여름휴가지를 대대적으로 홍보한다.


먼저 27일 월요일에는 김해, 밀양, 의령에서 행사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허왕후 팔찌만들기 무료체험과 퀴즈이벤트, ‘홍의장군을 이겨라’ 이벤트를 통해 기념품을 제공한다.


28일, 29일에는 항공도시 사천에서 종이비행기 만들기 체험을 무료로 진행하고, 진주에서 유등만들기 체험을 진행한다.


또, 거제에서는 30일에 퀴즈이벤트와 쿠폰북을 제공하며, 통영은 30일, 7월 1일 양일간 자개소품 만들기 체험을 선착순 무료로 실시한다.


7월 2일에는 남해가, 3일에는 양산이 퀴즈이벤트, 추첨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아울러 행사기간 내내 누리소통망(SNS) 팔로우 이벤트가 상시 진행된다.


모든 체험과 이벤트는 무료이며, 선착순으로 진행되므로 롯데백화점 잠실점 누리집과 경남관광길잡이 누리집(https://tour.gyeongnam.go.kr/)에서 시간을 미리 확인하고 행사장을 방문하면 된다.


심상철 경남도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여름은 코로나19 이후 일상회복 시기 맞이하는 첫 여름으로 지난 3년간 억눌렸던 여행수요가 폭발할 것으로 보인다”면서, “롯데백화점과의 첫 협업으로 대기업 네트워크를 활용해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고, 수도권 여름휴가 수요를 경남에 유치하여 그간 침체하여 있던 지역경제에 큰 활력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경남도와 이번 행사를 준비한 현종혁 롯데백화점 잠실점장은 “지자체와의 관광홍보 협업은 우리 점의 첫 사례로 기업과 지자체의 협업과 상생의 좋은 사례가 되도록 경남도와 협력하여 열심히 준비했다”면서, “이번 행사를 계기로 코로나로 힘들었던 국민이 경남여행을 통해 힐링하고, 또 지방관광산업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도는 6월에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여름관광지 13곳과 위생과 방역관리가 우수한 안심여행지 10곳을 선정해 발표한 바 있으며. 도내 시군을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여행일정표와 할인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경남관광길잡이 누리집(https://tour.gyeongnam.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9701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상남도, 롯데백화점과 손잡고 올여름 수도권 휴가객 유치 홍보 총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