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3(월)
 


 

169260025512127.jpg

 

- 21일 도청에서 엑스포 성공 개최 위한 입장권 1억 원 구매 약정

- 도내 소외계층 위해 경남사회복지협의회에 구매한 입장권 1만 매 기탁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박완수 도지사이승화 산청군수구자천 경남상공회의소협의회장)는 21일 신성델타테크와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의 입장권 구매약정을 체결했다.

 

이날 약정식은 도청 접견실에서 박완수 경상남도지사이승화 산청군수박성욱 경남사회복지협의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신성델타테크(회장 구자천)는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1억 원에 상당하는 입장권을 구매했으며구매한 엑스포 입장권 1만 매를 경남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했다.

 

박 도지사는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와 소외계층의 문화향유권 신장을 위한 이번 협약을 대단히 뜻깊게 생각한다 엑스포를 통해 전통의약을 중심으로 하는 항노화 산업이 지역의 성장동력으로 발전하도록 노력하고전 세계인들에게 치유와 휴양의 경험을 선사하는 행사가 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자천 회장은 이날 약정식에서 좋은 사람들이 모여 좋은 회사를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기업을 일궈왔다엑스포가 성공적으로 잘 치러지기를 바라는 좋은 마음을 담아 입장권을 구매했고이를 도내 소외계층의 문화적 혜택을 위해 경남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성욱 경남사회복지협의회장은 기업의 이윤을 지역사회로 환원해 지역공동체의 상생과 나눔의 가치를 실현해 주신 것에 감사를 표한다며 도민 모두가 소외되지 않고 체험할 수 있도록 입장권을 사용해 보내주신 마음에 보답하겠다며 입장권 기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는 경남도와 산청군보건복지부가 공동 주최하고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915일부터 10월 19일까지 35일간 미래의 약속세계 속의 전통의약이라는 주제로 산청 동의보감촌에서 개최된다.

 

현재 산청엑스포 누리집네이버 등 온라인과 NH농협은행경남은행새마을금고엑스포 조직위 등 오프라인을 통해 다음달 14일까지 입장권 사전예매를 진행하고 있으며가격은 일반권 1만 원청소년권 8천 원어린이권 6천 원으로 엑스포 기간 중 현장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17% 저렴하다.

태그

전체댓글 0

  • 6731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성공적인 개최 위한 입장권 구매 약정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