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6-05(목)
 

 

 

▶ 2022년 2월 소비자물가지수는 전월대비 0.6%, 전년동월대비 3.7% 각각 상승하였다.

이 중, 전월비는 전기·가스·수도는 변동 없으며, 농축수산물은 하락하였으나, 공업제품, 서비스가 상승하여 전체 0.6% 상승, 전년동 월비는 공업제품, 서비스, 농축수산물, 전기·가스·수도가 모두 상승하여 전체 3.7% 상승하였다.


▶ 농산물및석유류제외지수는 전월대비 0.4%, 전년동월대비 3.2% 각각 상승, 식료품 및 에너지제외지수는 전월대비 0.4%, 전년동월대비 2.9% 각각 상승하였다.


▶ 생활물가지수는 전월대비 0.9%, 전년동월대비 4.1% 각각 상승하였다.

이 중, 전년동월대비 식품은 4.6%, 식품이외는 3.8% 각각 상승하였다.


▶ 신선식품지수는 전월대비 0.1%, 전년동월대비 0.9% 각각 하락

이 중, 전년동월대비 신선과실 7.4%, 신선어개 0.5% 각각 상승, 신선채소 8.4% 하락하였다

 

태그

전체댓글 0

  • 4556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2년 2월 소비자물가동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